12일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이 주관하여󰡐10주년 기념식 및 송년 감사의 날 행사󰡑가 지역주민, 각계 인사, 기관․단체장과 400여명과 함께 성대하게 열렸다. 기념식에는 식전공연과 10주년을 축하하는 축사가 이어졌고, 10년을 함께 해 준 어르신과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시상식이 있었다.  

또한 10주년 기념행사에 이어 송년 감사의 날 행사에는 한 해 동안 우수강사, 수강생, 우수기자,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로 애써주신 분들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나온 10년을 보내고 다가온 10년을 새롭게 준비하기 위해󰡐노인의 활동적 노후를 통한 능동적 복지를 실현하는 지역공동체 만들기󰡑라는 미션을 준비하여 선포하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유두희 관장은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낮은 자세로 어르신을 모시고 앞으로 10년도 지역의 길잡이가 되도록 새로운 각오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특별하고 뜻 깊은 행사에 발걸음 해주신 분들을 위해 따뜻한 점심과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다.10주년 공로패 : 김막래, 김기홍, 김동석,감사패 : 강광,10년 근속상 : 김혜희, 권남옥
송년 감사의 날  우수강사 : 배윤숙, 김종천,수강생 : 이양노, 박순자,우수기자 : 황영숙,자원봉사자 : (사)정읍시 중화요리 연합회,후원자 : 신광당 금은방.(김승규 신태인지국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