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문태식 회장·추영랑 회장 이·취임식 준비 점검

정읍신문펜클럽 1월중 임원회의가 지난 3일(금) 오후 7시 본사 사옥 2층 펜클럽 회의실에서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태식 회장과 추영랑 차기회장,김병철,한승희 부회장을 비롯해 임채봉 전 회장,김수근 전회장,김오순,전지선 감사,차진환 사무국장,김태평 사무차장,정영복 재무국장,심미정 재무차장,정회선 기획위원장,정상기 조직홍보위원장,이용호 간사, 이희준 문화체육위원장,김용우 간사,윤여철 정보통신위원장,이진여 간사, 조금선 사회봉사위원장,오은하 간사 등이 참석했다.
이날 임원회의에서는 오는 11일 제24대 문태식 회장과 제25대 추영랑 회장 이·취임식과 관련한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각 위원회별 업무를 구분해 성공적인 이·취임식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펜클럽 임원들은 신입회원 10명에 대한 심사를 열고 만장일치로 입회를 의결했다.
문태식 회장과 추영량 차기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신입회원 입회 의결후 “현재 85명에 달하는 펜클럽 회원수를 100명까지 채우자”며, 임원들이 관심을 갖고 추가 신입회원 입회를 이어가자고 당부했다.
임원들은 또 기아자동차 차장으로 승진한 정상기 조직홍보위원장과 얼마전 목포에서 열린 전국웅변대회에서 일반부 대상을 차지한 김병철 차기회장에 대해 박수로 축하하고 기쁨을 함께 나눴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