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농특산물 온라인마켓 1번지인 단풍미인쇼핑몰이 경자년 설 명절을 맞아 할인행사를 오는 31일까지 기획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명절 필수품인 가래떡부터 명절에 인기 있는 한과와 떡, 쌀·잡곡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10+1 등의 묶음 할인도 진행하는 등 단풍미인 쇼핑몰 37개 업체 110개의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르신들을 위한 각종 건강식품과 선물용으로 좋은 꿀 등을 선물하는 대상과 용도에 맞게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다.
저렴하고 알뜰한 선물세트부터 품격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상품 출시로 설 명절 선물을 고르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지역 생산자의 정성으로 만들어졌으며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이다.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배송 서비스로 배송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 063-532-4345, 063-535-4345로 문의하면 된다.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정성을 다해 설 명절 상품관을 기획했다” 며 “품질 좋은 정읍의 농산물로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9주년을 맞이한 단풍미인쇼핑몰은 총 105개 입점 업체와 820개의 판매상품을 구성해 판매 중이다.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자체 운영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서의 명성을 지키고 있다.(기술지원과 이주연과장,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