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이사장 김종호)은 지난 6일(목) 오후 6시 30분 수성동 마리서사 2층 연회장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 행사에는 정읍지원..지원장, 채규달 변호사,윤정수 변호사 등 내빈들과 김종호 이사장을 비롯한 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 이사들, 장학금 수여 대상자와 가족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을수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 김종호 이사장은 “오늘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은 지역과 나라,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갖기를 바란다”면서 “좋은 일에 함께 하는 이사분들의 관심과 격려에 감사한다. 보람있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저녁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재)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의 수익과 결산보고에 이어 장학금 수여 대상자 7명에게 각 10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수여 대상자(각 100만원씩)는 △정주고  김채연 △배영고  이광호△정읍여고 하연수   △학산고  임하선  △서영여고 졸업생 김지원(현 우석대 한의예과1학년)  △정읍고 졸업생  최형욱(현 연세대 상경계열1학년) △호남고 졸업생 이현욱 (현 전북대 의예과1학년)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