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천면 체육회가 지난 5일 덕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0년 정기총회와 함께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고경윤 정읍시의회 부의장과 이남희 시의원, 박복만 복지교육국장, 강 광 정읍시체육회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체육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는 것.
김인섭 체육회 총무의 사회로 진행 된 이날 행사서는 지난 2018년부터 2019년까지 2년간 열정적으로 덕천면 체육회를 이끌어 온 김동화 회장은 신임회장인 김두수 회장에게 체육회기를 전달하고 임기를 마무리했다.
김동화 이임 회장은“2년의 임기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천면 체육회 관계자들을 비롯한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후임 김두수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된 체육회로 명성을 이어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두수 신임회장은“역대 회장님들과 선후배 임원님들께서 이루어 놓은 업적을 바탕으로 덕천면 체육회가 더욱 화합하고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고“앞으로도 면민들의 더 많은 관심과 성원,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고 전했다.
한편 덕천면 체육회는 회장 김두수, 부회장 김낙기·송춘석·김대성·김병희, 총무 김인섭, 재무 이기철, 감사 김보일·김귀남 씨 등으로 새 집행부를 구성했으며 앞으로 2년간 덕천면 체육회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는 것.<자료제공 덕천면 팀장 김정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