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가 최근 일고 있는 일련의 의원관련 행태에 대해 사과한다는 입장을 냈다.

정읍시의회(의장 최낙삼,사진) 지난주 “코로나-19로 국가나 사회 경제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서 “정읍시는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코로나-19가 발생 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가 더 중요한 시기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주앉지 말고 식사하기, 함께 쓰는 공간 사용 자제 등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의 어려움으로 일상이 위협받고 불안감에 시달리는 시민 여러분에게 정읍시의회와 관련된 언론보도, 기자회견, 1인시위 등 여러가지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하여 대의기관인 정읍시의회는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현재 논란과 관련된 사안에 대한 수사기관의 조사가 진행 중이며, 결과에 따라 정읍시의회는 관련된 절차를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정읍시의회는 또 “앞으로 이러한 사태가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으며, 더 성숙한 모습으로 시민 여러분에게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히고,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에게 의회 의원 간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를 드린다.”고 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