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김승환)이 도교육청에서 근무할 교육행정직 전입자를 공개모집한다. 

지난 15일 도교육청은 창의성을 가지고 역동적으로 일하는 인재를 투명하고 공정한 절차를 통해 발탁하고자 교육행정 6~8급 전입공무원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응모자격에 교육행정 6급은 모집에 제한이 없으며, 7급은 현 직급 경력 5년 이내인 사람, 8급은 해당 직급 1년6개월 경과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전입을 희망하는 교육행정직은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자기소개서, 주요업무실적 등 관련 서류를 작성해 도교육청 총무과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평가는 6급의 경우 보고서평가 50%와 면접평가 50%이며, 7~8급은 서류평가 20%, 면접평가 80%로 진행된다.
보고서는 현황 분석 및 해결방안 도출이 주요 평가내용이며, 서류평가에서는 업무실적과 적극성, 면접평가는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 창의력·의지력·발전가능성 등이 주요 내용이다. 
최종 전입 대상자로 확정된 사람은 오는 7월 1일자에 맞춰 인사발령이 이루어질 예정이다.<자료제공 전북도교육청 총무과장 박해정, 사무관 안홍선, 문의 김연순/옮김 김만종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