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산림조합(조합장 장학수)은 지난 6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정읍시민과 조합원을 위해 임업용기계 무료 A/S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임업용기계인 기계톱은 물론이고 농번기를 맞이하여 제초작업을 하려는 정읍시민과 조합원을 위하여 예취기 점검도 함께 병행하였고, 임업기계장비 전문회사에서 전문엔지니어들과 농기계 전문수리업체 기술자들이 손을 모아 무상 점검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장비의 관리요령과 안전사고 예방을 당부했다.
정읍산림조합 장학수 조합장은 “2009년도부터 12년째 임업용기계 A/S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해를 거듭할수록 참여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혜택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A/S행사 외에도 매년 봄철 내나무갖기 캠페인 행사를 통해 정읍시민에게 무상으로 묘목을 지원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겨울철에는 땔감 나눠주기 행사 등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해 모범을 보이고 있다. 또한 산불조심 캠페인 및 겨울철 야생동물 먹이주기 캠페인, 시민들이 자주찾는 공원 및 등산로주변 쓰레기줍기, 나무이름표 달아주기 행사 등을 통하여 산림보호와 녹색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조합원 자녀에게는 매년 ‘늘푸른장학금’을 수여해 지역 인재육성과 지역발전도 꾀하는 등 ‘지역사회공헌사업을 선도’하고 ‘시민이 행복한, 자랑스러운 정읍 만들기’에 일조를 더하고 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