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중덕 전 진성준 의원 보좌관, 5급 비서관은 박정호, 조도형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지역위원회는 지난 3일 윤준병 의원을 위원장으로 재신임했다.
이오 4일과 5일에는 제4차 정기전국대의원대회를 위한 정읍고창지역위원회 정기 개편작업에 착수해 지역위원장이 지명하는 지명직 운영위원 (고창) 김영창 회장, 임정호 고창군의회 부의장, (정읍) 장병윤 대표, 조상중 정읍시의회 의장, 최민철 국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대의원대회 준비위원장에 오종태 (전)선거대책본부장, 이건식 사무국장, 박균학 고창연락
사무소장을 유임했다고 밝혔다.(사진)
윤준병 의원은 “정읍고창 주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지역위원회, 당원으로부터 신뢰받는 지역위원회
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지역위원회 윤준병 의원을 보좌하는 비서진은 이건식 사무국장을 
비롯해 4급 보좌관에는 박성수 전 서울시 정무비서관, 조중덕 전 진성준 의원 보좌관이 활동하고 있다.
또한 5급 비서관으로는 박정호 전 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수석팀장, 조도형 전 서울특별시의회 예산결산위원회 전문위원, 비서에는 신기철,유현철,윤보미,이찬씨가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지역위원회 관계자는 “아직 4급 보좌관이 추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며 “윤준병 의원이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성공적인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좌하겠다”고 밝혔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