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은 지난 25일~26일 모항 해나루가족호텔에서 전북과학대학교 성인학습자 30여명과 지도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JBSC성인학습자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금번 ‘JBSC성인학습자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대학 내 성인학습자들의 학습역량과 취창업역량 향상을 위해서 대학혁신사업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JBSC성인학습자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 내 성인학습자들이 지속적인 역량 향상과 더불어 대학의 학습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하고, 관련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JBSC성인학습자 역량강화 프로그램’에서는 1일차 방송연예미디어과 이만세 교수의 리더십특강과, ㈜문화인광주 곽귀근 대표의 팀빌딩, 경영지도사들의 사업계획서 작성 멘토링 등의 과정을 통해 역량강화에 집중했으며 2일차에는 창업멘토링, 사업계획서 발표등을 통해 스피치 역량강화를 실시하였다.   
전북과학대학교 이현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은 “대학에서 성인학습자들은 매우 중요한 자원이고, 대학에서 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활성화가 매우 중요한 시점이다”며 “금번 성인학습자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성인학습자들의 학습참여를 활성화하고 대학의 다양한 역량강화사업을 통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아라 홍보담당, 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