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경찰서는 지난해 12월 31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동료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승진임용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승진임용식은 생활안전계 강지은 경장이 경사로, 경무계 이경진 순경이 경장으로 총 2명이 1계급 승진 임용되었고, 경위에서 경감으로 승진은 여청수사팀 김광국, 교통관리계 김철욱, 교통관리계 박인수, 이평파출소 이경진, 상동지구대 이창주, 덕천치안센터 장용수, 상동지구대 조윤호, 역전지구대 최하준, 산내파출소 송용근, 영원치안센터 한동희 총 10명이 1계급 승진 임용됐다.
임용장 수여에 이어 계급장 부착과 꽃다발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된 이 날 승진임용식에서 조윤호 경감은 “함께해준 동료와 가족들이 있어 이 자리에 왔고,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더 정진하는 경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영록 서장은 “영예로운 승진 임용을 축하하고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길 바라며, 주민이 만족하고 감동하는 치안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는 경찰관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는 것.<자료제공 정읍경찰서 담당  순경 김 민 정 /옮김 경영지원편집실 실장 이영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