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YMCA에서는 한국YMCA와 결을 같이 하는 미얀마 민주화를 위한 정읍시민 후원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읍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미얀마에서는 군부에 의해 아웅산수치를 비롯한 민주화인사들이 감금 및 살해되고 민주주의를 부르짖는 무고한 시민들도 무자비한 탄압으로 사망자와 부상자가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지금 미얀마 사태를 1980년 5월의 광주민주화운동에 비유하고 있고 한국YMCA전국연맹을 비롯한 시민단체들이 미얀마 민주화를 위한 운동과 후원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정읍YMCA에서도 지역차원에서도 후원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정읍YMCA에서도 미얀마 민주화운동을 후원하는 모금운동을 통해 미얀마의 고통 받는 이웃들과 함께하고 ‘평화의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께서 미얀마와 함께 하시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미얀마 민주화운동’을 지지하고자 합니다.
※ ‘미얀마 민주화운동’ 후원은 정읍명성교회와 정읍YMCA 정읍와이즈맨 그리고 정읍시민 모두와 함께 하는 사업입니다.

           가. 사 업 명 : ‘미얀마에 민주주의를’
           나. 모금기간 : ~ 2021년 4월 10일까지
           다. 모 금 액 : 자율결정 ex) 1천원부터~~
           라. 모금전달방법 : 한국YMCA전국연맹에 취합 후 전달 예정              
           ※후원계좌 : 농협 51706251-018791 정읍기독교청년회/ 문의 : 063-533-7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