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가 주최한 각종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정읍지점(지점장 조정수) 직원들이 오는 10월 27일 열리는 제 2회 단풍마라톤 및 시민건강달리기대회에 출전키로 했다.
이번 단풍마라톤대회에 단체 5km 출전을 신청한 현대자동차 정읍지점 직원들은 김민수(35세)씨와 최철수(38세)·강정만(38세)·최배웅(40세)·전세길(36세)·조해용(39세)·강현태(35세)·김양희(32세)씨 등 8명이다.(사진은 지난 2일 오후 5시 30분 정읍지점에서 출전 선수와 조정수 지점장과 직원들 파이팅 다짐)
올봄 열린 족구대회에도 참여해 직원들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사회체육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바 있는 현대자동차 정읍지점 직원들은 본사주최 마라톤대회 접수와 동시에 모든 참가 선수들이 체력 단련에 나섰다.
김민수씨를 비롯한 몇몇 잘뛰는 선수들은 일찌감치 정읍천 둔치를 훈련장소로 삼아 연습에 돌입했고,나머지 선수들 역시 지점의 명예를 손상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로 가득차 있다.
현대자동차 정읍지점 조정수 지점장은 "이번대회에 본인이 선수로 출전하지는 않지만 곁에서 출전하는 선수들을 격려하고 최대한 지원하는 감독의 역할을 다하겠다"며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이 지점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믿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정읍지점은 마라톤에 출전한 8명의 직원과 함께 조정수 지점장을 비롯 이정준·위성의·조익진·김윤성·김남섭·김현성·장희영·임채선·정충성씨 등 17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