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단지기본계획 수립 토지공사 참여 유도 성과 



정읍시가 열심히 일하는 직장 분위기 조성과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실시한 2007년도 업무실적 우수부서에 과학산업과 개발지원팀이 선정됐다.
정읍시는 지난 25일 1층 소회의실에서 전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부서로 선정된 과학산업과 개발지원팀(방상수담당외 3명)을 표창하고 2천만원의 포상금을 수여했다.
우수부서로 선정된 개발지원팀은 첨단과학산업단지 조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 이번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개발지원팀은 한국토지공사와 2004년 지역종합개발사업 기본협약, 2007년 정읍첨단과학산업단지사업시행협약을 갖고 지방산업단지중에서는 전국 최초로 기본계획수립단계부터 토지공사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를 통해 용역에따른 사업비를 절감함은 물론 안정적인 투자재원 확보 등으로 산업단지 조성의 조기실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기틀을 마련했다.
이와함께 각종 행정절차 병행추진으로 조성기간을 단축함으로써 사업 장기화에 따른 지가상승으로 인한 투자비 증가요인을 방지하는 성과도 거뒀다.
시상식에서 강광시장은 훈시를 통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적극적인 업무수행으로 각종 행정절차를 단축시키며 산업단지 조기 조성에 노력해온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시민이 잘 사는 새정읍 건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정읍시는 지난 2005년부터 창의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업무에 정진, 시정발전에 현저한 공로가 인정되는 유공부서(팀)을 선발 포상함으로써 열심히 일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한다는 취지로 이 제도를 시행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