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140회 임시회 열고 감사계획 작성

정읍시의회(의장 정도진)가 10월 8일부터 10월 21일까지 14일간의 일정으로 제140회 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08년도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하여 사업추진과정을 청취한 뒤 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특히 임시회 기간 중 의원들의 의원연찬회 교육을 실시하여 생산적인 의정활동과 역량강화를 위해 부단한 연구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정읍시의회는 8일(수) 1차 본회의를 열고 회기를 결정한데 이어 9일에는 상임위원회별로 2008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작성의 건에 이어 10일(금)과 13일(월)에는 주요 추진사업 현장방문에 나선다.
의원들은 이어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의원 연찬회를 실시한데 이어 17일에 주요 추진사업 현장을 방문한 후 20일 현장방문 결과보고서와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를 채택할 예정이다.
이번 임시회에서 다뤄질 주요 안건으로는 △정읍시의회 입법정책 및 법률고문 운영 조례안 △정읍시 지방공무원복무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정읍시 주차장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식생활교육기본법 제정촉구건의안△정읍시 도시관리계획(재정비) 변경 결정안을 심의 의결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