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협회 정읍시협의회 회장 추대



대한전문건설협회 정읍시협의회는 지난 18일 하늘채 레스토랑에서 2010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유)엘제이건설산업 이동준 대표이사를 만장일치로 4년 임기의 정읍협의회장에 추대했다.
또한 감사에는 (유)성원건설 서영선 대표이사, 총무는 (유)청룡건설 이용관 대표이사를 선출하였으며,(유)성원건설 서영선 대표이사, (유)청룡건설 이용관 대표이사, 티엔씨 건설(주) 허인덕 대표이사, (유)하늘채건설 장칠성 대표이사는 그 동안 협의회 발전의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정읍시협의회는 98개 업체로 구성되어 회원의 권익 증진과 친선도모 복리증진 지방자치단체 및 유관기관에 대한 회원 건의사항 협의 및 조정의 기능을 갖고 운영을 하고 있다.
금년 3월 15일에는 정읍시 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3월 14일에는 시청 상황실에서 정읍시청 건설 관계자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갖고 전문건설업계의 어려움과 주계약자 공동 도급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추대된 이동준 회장은 정읍시 재향군인회장, 정읍시 안보단체 협의회장, (사)정읍사문화제 제전위원회 부이사장, 자유총연맹 정읍시 운영위원, 정읍제일고등학교 총동창회 부회장, 정읍시 계약심의위원,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 운영위원 및 금속구조물 창호 위원장, 대한전문건설협회 금속구조물 창호협의회 운영위원 등 경제, 사회, 문화, 안보분야에 폭 넓은 활동을 하고 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