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연인,단체손님 위한 VIP실 마련
넉넉한 실내공간,최상의 서비스 다짐

정읍신문

최고의 카페식 시설과 가족이나 연인,단체고객을 위한 VIP실을 갖춘 SK당구카페가 문을 열었다.
SK당구카페는 정읍시 수성지구 주공아파트 입구에서 수성목욕탕(수성빌딩)을 운영하던 이철주 사장이 지난 5월부터 구상에 들어가 8월 28일 오픈해 성업중이다.
SK당구카페는 상호명에서 느껴지는 그대로 일반 당구장에 비해 편의성과 쾌적성,아늑한 실내공간을 구현하는데 주력했다.
넓은 실내공간과 특별한 서비스,넉넉한 휴식공간과 컴퓨터를 완비한 SK당구카페는 지난 28일 개업과 함께 프로선수를 초청해 예술구 시범을 선보였다.
이철주 사장은 그동안 운영하던 수성목욕탕을 폐업한 후 서울과 경기도를 비롯한 전국을 돌며 유명 당구장을 찾았다.
자신의 인테리어 기술을 접목해 최고의 당구장을 정읍에 만들어보겠다는 일념에서였다.
이철주 사장이 당구장 인테리어에 중점을 둔 부분은 쾌적함과 안락함이다.
생활체육 레저스포츠로 자리잡은 당구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족이나 연인,단체로 찾은 고객까지도 다른 손님에게 부담을 갖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 이 사장의 생각이다.
그래서 만든 것이 VIP실이다.
독립공간으로 되어 있는 VIP실은 2대의 당구대가 준비돼 있으며, 대형 TV와 컴퓨터,경기를 즐기며 대화가 가능한 의자 등이 구비돼 있다.
또한 당구장을 찾은 고객들이 서로 엇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넉넉한 공간을 확보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세부적인 부분까지 조명 처리했다.
이철주 사장은 “오래전부터 당구카페를 만들어보려고 마음먹었다”며 “당구가 레저스포츠로 자리잡은 만큼 최고의 시설에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당구카페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