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동당 정읍시위원회

“무상급식과 무상의료,무상교육 확대 최선”
정읍신문



민주노동당 정읍시위원회는 최근 5대 위원장을 선출하는 정읍지역 당원투표를 통해 이병태 현 위원장을 재선출했다.
1월17일부터 21일까지 정읍지역에서 일정한 요건을 갖춘 진성당원들의 투표를 진행한 결과 91%의 진성당원이 투표에 참여하여 95%의 찬성률로 5대 위원장에 이병태 시의원을 재선택한 것.
5대위원장에 선출된 이병태 의원은 정읍시의회 부의장을 역임하였고, 현재 3선 의원으로서 민주노동당 전북지방의원단 부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이병태위원장은 “당원들은 물론 시민들과의 가까운 만남을 통해 정읍시위원회를 확대․강화하는 한편, 시의회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정치-민생정치로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민주노동당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또한 “민주노동당이 창당 때부터 주장해온 무상급식-무상의료-무상교육 정책을 지역에서부터 실천할 수 있도록 당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무상급식 예산 확대, 무상예방접종 예산 확대 등으로 서민들에게 피부에 와닿는 지역정치를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민노당 정읍시위원장 선거와 함께 치러진 중앙위원에는 양옥희 정읍시위원회 부위원장이 선출되었으며, 도당 위원장에는 방용승 전북진보연대 대표가 선출됐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