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삼 회장 “자랑스런 모임으로 발전시키자”

(주)정읍신문

광명시 정읍향우회 창립총회 및 초대회장 취임식이 지난 3일(일) 오후 5시 경기도 광명시 광명웨딩프라자에서 있었다.
이날 창립총회 및 초대회장 취임식에는 김병삼 회장을 비롯해 김생기 정읍시장,양기대 광명시장,김기춘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병삼 회장은 초청의 글을 통해 “고향을 생각하면 아직도 마음이 설레고, 고향을 떠나 더 나은 삶을 꿈꾸며 광명에서 피와 땀으로 노력하며 수십년의 어려움을 이겨낸 자랑스런 정읍향우들과 함께 하게 되어 행복하다”며 “내고향 정읍향인들의 화합과 깊은 정담을 나누기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했고, 앞으로 자랑스런 정읍인들의 모임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삼 회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고향인 이평에서 태어나 광명에서 25년을 고향처럼 여기며 살고 있으며, 아직도 고향을 생각하면 변함없이 설레고 돌아가고 싶은 고향이 정읍이다”며 “앞으로 자랑스런 정읍의 동학정신을 살려 우리 모임이 영원히 발전할 수 있도록 화합과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생기 시장은 축사에서 “고향을 떠나 경기도 광명에서 생활하는 출향인들이 창립총회를 갖게 된 것을 축하한다”며 “화합을 통해 회원간에 정을 나누며 지역발전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광명시 정읍향우회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명예고문 한영철,고문 유재춘,김문규,시대술,박기남,진숙자,회장 김병삼,수석부회장 이영수,부회장 고영선,박기영,한갑수,이미경,운영위원장 황기택,감사 정갑순,이봉우,사무총장 제창록,총무 이행석,재무 문선경,홍보 김자옥. (이준화 기자)

사진설명/ 지난 3일 광명웨딩프라자에서 열린 광명시 정읍향우회 창립총회에 참석한 양기대 광명시장, 김병삼 정읍향우회장, 김생기 정읍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