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읍신문

파랑새산악회 해남 달마산 정기산행
온라인 정기산행 예약제도 도입

정읍신문과 함께하는 파랑새산악회 2월 정기산행이 지난 25일(토) 해남 달마산에서 있었다.
이날 산행에는 김진수 회장과 임인택 전회장을 비롯해 백준수 부회장, 고인경 총무의 인솔로 40여명의 회원이 참가했다.
해남 달마산 미황사에서 시작한 1진 산행은 약 6km 약 4시간 30분, 2진 산행은 약 2시간 30분 코스로 나누어 실시했다.
달마산은 전체가 규암으로 되어 있어, 단절된 바위암벽으로 형성되어 있어 등정에 힘든 코스가 몇 구간 위치해 있지만, 해안지대와 기암의 풍경이 중국 황산과 견주어 손색이 없다고 입을 모았다.
이날 파랑새 신입회원 이정화, 김희창, 안홍준, 설현, 이재호, 안종열, 최순덕, 김남수 회원은 처음 산행을 실시하여 힘들었던 만큼 즐거운 산행이었다고 말했다.
본보 이준화 편집국장을 비롯하여 유종관, 김선희 객원기자, 손보람 인턴기자가 참여했다.
한편 파랑새산악회의 2012년 정기산행은 온라인(cafe.daum.net/nasamo-j)으로 참가신청(회원, 비회원)을 하도록 결정되어, 금번 2월 정기산행부터 예약제를 도입해 운영하도록 했다고 밝혔다. /사진 글 손보람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