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읍신문

정기산행 12일 오후2시 전북과학대 앞 집결

정읍신문 5개 단체 확대회장단 회의가 지난 7일 본사 사옥 2층에서 열렸다.
이날 회장단은 오는 23일 본보 창간 22주년 기념일에 사랑의 편지쓰기와 교육공동체 수기공모전의 시상식이 함께 계획되니 시간 계획을 잘 세워 차질 없게 진행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회장단은 5개 단체의 협조가 잘 이루어져야 행사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다고 적극적인 각 단체별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일본 나리타시 교류 10주년 기념 나리타 큰북축제 결과보고 후 국제민간교류협회 유종삼 전 이사장의 부인 심순옥씨가 뇌출혈로 일본 병원에 입원해 있다고 전했다.
현재 수술이 성공적으로 시술되어 5월 중순경 귀국할 예정이라는 것도 함께 알렸다.
한편 지난 3월 월례회에 결정되었던 회장단 합동 정기산행이 오는 12일 오후2시 전북과학대학교 앞에서 모여서 약 2시간 산행을 실시 후 웨스턴캠프 목장에서 티타임을 가지는 것으로 의결 했다.
회장단은 회원이 많이 참석할 수 있도록 독려키로 하고 이날 산행안내는 파랑새산악회가 하기로 했다.
이날 김태룡 대표를 비롯 펜클럽 배상호 전 회장, 강민철 사무국장, 김봉임 고문, 독자위원회 정일환, 한순영 공동위원장, 조희진 전 공동위원장, 김재조 고문, 국제민간교류협회 한영호 이사장, 파랑새산악회 김진수 회장, 임인택 전 회장, 백준수 부회장, 이준화 국장, 이창우 기자, 손보람 기자가 참석하였다.(손보람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