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읍신문



정읍신문과 함께하는 파랑새산악회
안전산행과 회원가족의 건강과 행복 기원


정읍신문과 함께하는 파랑새산악회가 지난 25일 김진수 회장을 비롯해 백준수 부회장 및 회원 30여명은 시산제 및 입암산 정기산행을 실시했다.
이날 시산제는 남창골탐방지원센터에서 한 해 동안 산악회의 안전산행과 회원들의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김진수 회장은 “작년 한 해 동안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있어 한 해를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다”며, “2013년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산행은 언제나 안전산행이 최우선”이라고 밝혔다.
이날 2013년 첫 정기산행 입암산(681m) 산행코스로는 전남대수련에서 출발 - 탐방지원센터 - 새재갈림길 - 은선동 갈림길 - 남문 - 북문 - 정상 - 갓바위 - 전남대수련원으로 원복코스로써 총 11.5km 3시간 30분이 소요되었다.
이날 입암산은 눈 덮힌 설산의 모습과 완만한 산길로서 입암산의 계곡, 편백나무, 눈옷을 입은 나무들을 천천히 산행하며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
한편 이날 본보 김태룡 대표를 비롯한 이준화 국장이 참석하여 시산제와 산행을 함께했다.
이날 신년산행 뒷풀이는 수라청에서 회원간 덕담과 산악회 발전 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현재 파랑새산악회는 신입회원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파랑새의 회원에 가입을 원하시면 카페(http://cafe.daum.net/nasamo-j)방문과 총무 010-3060-2887에게 문의 또는 가입신청을 하면 된다.(손보람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