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에너지 회전파에 의해서...
최대 20~40% 비용절감효과시범운용 후 계약 조건


(주)정읍신문

류중근(훈)씨(사진/태인면)가 밝히는 전기절감 제품은 최근 국내 전기 대란의 위기상황에서 소비전력을 낮추는 등 소비자 차원에서 절감효과가 크게 기대되는 제품이어서 큰 반응을 보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의 주장대로 100% 믿는다면 말이다.
어찌됐든 그는 자사의 SES 2040 Antimatter 시스템을 이용하면 TF에너지 회전파에 의해서 전기의 이형파는 정형파로 개선됨으로서 전기의 품질과 역률이 향상되고, 장비와 설비의 효율을 높여 전력 환경을 개선하는 등 결과 값으로 전기요금이 절감된다는 주장이다.
또한 그는 전기의 내외부적인 손실용인(무효전력, 누설전류, 산화, 열, 소음발생)이 제거되어 역률과 전송 효율및 변환효율이 개선되어, 근본적인 절전효과를 얻게 되고 또한 사고율 저하, 생산성 향상, 유지보수 절감 등을 얻을 수가 있다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일단 고액의 전기료를 납부하는 공장에서 시험운용을 거쳐서 절감 효과가 나타난다면 계약하는 조건이여서 소비자인 수용가 입장에서는 손해 볼 것은 없을 것 같다.
류씨가 주장하는 절감효과는 전기요금을 최대 20~40%까지 절감 시킬 수가 있다는 것.
설치 대상은 공장, 병원 등으로서 월 전기료가 3천만 원 이상인 곳을 선정및 시범설치를 통해서 2개월간 무료 테스트 후에 5년 60개월 랜탈 조건이다.<김태룡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