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계각층의 축하 속에서

멀리 일본 나리타시장으로부터 축전도

김보미(좌), 조인호(우)
(주)정읍신문

본보 김태룡 대표의 장녀 결혼이 지난 8월24일(토) 오후12시30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 회관 2층 사이니잉스톤 로즈홀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김대표의 장녀 보미양 결혼식에는 멀리 일본 나리타시 고이즈미 시장과 광보 과장의 축전을 비롯하여 명예우호시민 이또야스히로 나리타시교류협회이사, 마슈다현숙, 이시다 씨는 결혼식장에 직접 찾아왔다. 김원기 전 국회의장과 정세균 전 민주당 대표의 화환을 비롯한 김상곤 정읍지원장, 고대교우회 정읍지부, 정읍아산병원 문숙란 원장 등의 꽃들이 행사장을 채워준 가운데 열렸다.

이날 정읍에서 7시와 8시에 각각 출발한 버스에는 김 대표의 가족과 친구들, 정읍신문 펜클럽을 비롯한 5개 지원후원 단체에 소속된 지인들이 축하객으로 동행해 주었다.

서울에서는 김원기 전 국회의장을 비롯한 박실 전 국회사무총장, 권용식, 김용철 전 정읍중 회장, 송완용 전 쌍용양회(주)사장, 이상봉 재경 정읍시민회 회장 직무대행, 본보 초대발행인 사장이었던 임희동 구미법원 판사, 김항술 새누리당 정읍지구위원장, 김형욱 전 청와대비서관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대거 현장을 찾아와 축하를 했다.

정읍에서는 펜클럽 고문인 이진섭목사와 원로회장인 이광목회장을 비롯한 최동섭 편집위 공동대표와 장병윤 위원, 국민협 한영호이사장과 전 유종삼이사장, 파랑새 산악회 전 임인택회장과 부회장 백준수 등은 버스 두 대에 나누어 탑승, 혼주 측에서 마련한 정성이 담긴 음식들과 함께 축하행사에 참석하고 당일 오후에 돌아왔다.

한편 이날 김 대표와 정식 사돈의 관계를 맺은 신랑 조인호군의 부친 조광희(59)씨는 현재 롯데관광(주)대표이사 전무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조광희씨는 롯데관광개발(주) 회장 김기병씨와는 삼촌과 조카 즉, 외척의 관계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조광희씨는 롯데관광개발을 시작으로 그동안 동아면세점 대표이사로도 활동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손보람기자>

결혼 축하 감사 인사 올립니다.

(주)정읍신문

지난 8월24일(토) 저희부부(이영주․김태룡)가 27년간 부족하지만 곱게 키워서 서울에 거주하시는 안경자․조광희(롯데관광(주)대표이사전무)씨 댁으로 시집을 보내는 경사스러운 날에, 친히 방문하시는 등 지인을 통해서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우선 본 지면으로나마 저희 부부가 먼저 고맙다는 인사를 올립니다.

물론 그에 앞서 지난 17일(토) 정읍에서 가진, 신랑 조인호군(롯데관광(주)국내부 근무)과 신부 김보미양(리치여행클럽(주) 여행사업부 근무)이 참석하여 인사를 올린, 피로연에도 바쁜 걸음 왕림해 주심도 재삼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귀댁의 대소사에도 저희부부들도 함께 예를 다할 수 있도록 꼭 연락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딸 보미 결혼식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담아서 축하화환 등으로 정성껏 축하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가내 두루 평안과 함께 건강하시기를 기원 드리면서 2013년 8월28일,

이영주․ 김태룡(정읍신문(주)대표이사주필) 배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