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신문 5개 후원단체...

2011년 40여명 가면쓰고 참가해 ‘멋쟁이상’수상
(주)정읍신문


정읍신문과 함께하는 5개 후원단체(펜클럽,편집위원회,독자위원회,파랑새산악회,국제민간교류협회) 회원들이 올 가을 열리는 가을축제 거리퍼레이드에 참가한다.
수년전에도 가면복장으로 참가한 정읍신문 5개 후원단체 회원들은 올해도 가을축제 퍼레이드에 참가를 결정했다.
본보 김태룡 대표와 펜클럽 이복형 회장,편집위원회 최동섭,김인권 공동대표,독자위원회 김명다 위원장,파랑새산악회 김진수 회장,국제민간교류협회 한영호 이사장 등, 회장단은 21일(화) 밤 거리퍼리에드 참석과 11월 15일 열리는 단풍마라톤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회의를 열었다.
이날 본보 김태룡 대표는 “지역에서 열리는 가을축제에 정읍신문과 함께 하는 5개단체 회원들이 참여해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수년 전 참가해 가면을 쓰고 행진했던 것처럼 다양한 준비물을 갖추고 시내를 행진하며 즐기는 것이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필요한 참여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한편,정읍신문을 비롯해 5개 후원단체 회원들은 2011년 정읍시 가을축제 시작에 앞서 열린 전야제 퍼레이드가 기관 및 단체,읍면동이 참여해 볼거리를 제공했다.
정읍신문과 함께 하는 5개 단체 회원 40여명은 다양한 모양의 가면을 착용하고 참가해 ‘멋쟁이상’을 수상했다.
특히 본보가 3년째 12월 31일 밤에 추진했던 ‘가면놀이 페스티벌’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야제 행사에 참여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지역언론의 모습을 실천했다.
▷󰡐2014 정읍 가을축제‘가 오는 31부터 내달 2일까지 펼쳐진다.
가을축제는 31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내장산문화광장과 시내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2014 가을축제 전야제 거리퍼레이드’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15개국(스위스, 포르투갈, 브라질, 폴란드, 터키, 이스라엘, 인도, 인도네시아, 헝가리, 도미니카, 코스타리카, 방글라데시, 베트남, 튀니지, 가봉) 대사 및 상무관, 배우자 40여명도 참석할 예정이다.
특설무대에서는 인가가수 김혜연, 라붐, 정주, 조연비 씨 등이 출연해 신명나는 무대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