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선관위 공정선거 실천 결의대회 개최
정견과 정책중심 선거 당부,불법선거 강력 단속

정읍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박현)는 내년 3월 11일. 선거역사상 최초로 실시하는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공정선거 실천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12월 4일(목) 오전 10시 정읍시선거관리위원회 1층 회의실에서 열린 결의대회에는 입후보예정자 및 조합원, 조합 임․직원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다.(출마 예상 후보자 아래 도표 참조)
이날 행사는 조합장선거 입후보예정자 모두가 ‘공명선거 실천 결의문’에 서명하며,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약속하는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한데 이어 2부로 조합장선거에 있어 주요 선거법을 안내하는 선거아카데미를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정읍시선관위 강수원 사무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금품제공, 비방․흑색선전등 음성적인 불법선거운동을 벗어나 정견․정책 중심의 공정한 경쟁을 통해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입후보예정자의 협조를 당부한다”면서, 불법선거운동에 대한 선관위의 단속의지를 함께 전달했다.
또한, 오늘 입후보예정자들이 보인 다짐과 약속이 헛되지 않도록 선거관리업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회는 2015년 1월 23일경 개최될 예정이다.(이준화 기자)

(주)정읍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