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영회 이.취임식 현장

정읍시 산외면 번영회는 11일(월) 오전 11시 산외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을 통해 제10대 회장에 성남기(자율방범연합대 산외지대장)씨가 신임 번영회를 이끌어 나가게 됐다.

성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비롯해 산외면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이 함께하는데 온 정성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며, 참석자들에게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말아 달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승범(정읍시의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전임 김은기 회장에게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으며, 신임 성회장의 지도력을 믿고 앞으로 성공적인 번영회 발전을 기원한다는 말로 축하해주었다. 축하의 자리에는 오경애(산외면장), 정진섭(산외면 발전협의회장), 고제순(바르게살기정읍시협의회장), 방경숙(산외중학교장), 양관옥(산외초교장), 권혁빈(칠보농협장), 서정실(농협산외지점장)외 번영회 역대 전임회장단과 지역지도자 및 회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산외면 번영회 제10대 임원진 ▲성남기(회장), 이상중(총무), 김대문(재무), 김은귀(감사), 이복근(감사), 장현숙(부녀회장), 김옥민(농가주부회장), 김환종(기획), 이한표(기획), 백남훈(홍보), 송영석(환경), 이택수(환경), 안현호(문화), 이현재(문화), 고재환(체육), 송기만(체육), 조순창(봉사), 김동한(봉사), 송철원(봉사), 차상례(자원봉사회장), 이춘미(새마을좀도리회장), 조은숙(생활개선회장)

(산외면 안종대 지국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