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부장관 표창 수상

▲ 바르게살기운동 전국대회서

바르게살기운동 정읍시 협의회(회장 고제순)는 지난 8일(목) ‘2015년도 바르게 살기운동 전국회원 대회’에 정읍시 읍·면·동 위원장 및 임원진 남녀회원 40여명이 참석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에 위치한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1만여명의 회원이 참석해 ‘화합을 넘어 국민 대통합의 시대’로 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전국에서 모인 회원을 위한 식전행사를 통해 유명 가수와 국악인들의 흥겨운 공연이 이어졌고, 2015년도 바르게 살기운동 유공장 정부포상식을 통해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윤홍근 중앙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우리 바르게살기 협의회는 1989년 창립 이래 회원 여러분의 자발적 참여와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밝고 건강한 국가 건설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금년 2015년에는 10만 국민 행복지킴이 정예요원을 양성하여 국민안전과 범국민의식 개혁운동을 통해 기본과 원칙이 바로선 국민이 행복하고 안전한 사회구현에 중추적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을 다짐하며 전국회원 대회를 성대하게 마쳤다. 이날 정읍시 협의회 신영철 사무장에게는 정종섭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장이 수여됐다.
(산외면 안종대 지국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