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밸리댄스 공연 모습

(사)한스밸리댄스 페스티발 및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이 지난 5일(토) 오후 6시부터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있었다.

이날 페스티발 및 장학금 전달식에는 (사)한스밸리동아리 추영랑 회장과 (사)한스밸리 한남선 대표를 비롯한 회원과 가족들, 김생기 정읍시장, 우천규 시의장,장학수 도의원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탈렌트 이상인씨의 사회로 진행된 1부 기념행사에서 한스밸리 동아리 추영랑 회장은 “(사)한스밸리는 소외된 시민들이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향후하기 위해 한남선 대표의 지도아래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며 “특히, 지난 7년동안 활동 수익금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사)한스밸리 한남선 대표는 “오늘 마련한 이 자리는 우리지역 이웃들의 용기와 희망, 즐거움의 기폭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며 “기부문화에 앞장서는 한스밸리 답게 어렵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사랑의 장학금을 전달하면서 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정읍제일고 김종은(1),정읍고 문시온(1),호남고 손성혁(1),배영고 신민재(1),정주고 왕태준(1),정읍여고 이지헌(1),서영여고 최유지(1),학산여고 허고은(1)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