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산외면발전협의회(회장 정진섭)는 지난 23일 면사무소(면장 오경애) 2층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오경애 면장과 안선영 파출소장,방경숙 산외중 교장,양관옥 산외초 교장,김주철 칠보농협 지점장,박영실 산외새마을금고 이사장을 비롯한 기관장과 단체장, 남여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외면 발전 방향과 현안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오경애 면장은 2016년 제11회 구절초 축제(10월 1일-9일까지)에 대한 홍보와 2016년 정읍시 거리퍼레이드 행사에 관한 준비, 2016년 시민 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2016년 11월 5일 주민 홍보 및 산외 권번문화에술원(김동수 고가 옆) 서사무용극 ‘하늘연인’ 공연에 관한 관람과 홍보를 당부했다.
이어 산외 채사모(채계산 사랑모임 회장 박규조)는 채사모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체육대회를 오는 11월 8일(화) 산외근린체육센터 다목적 구장에서 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육대회는 기관과 단체의 화합 및 친목을 다지는 기회로 삼기 위해 축구와 족구, 노래자랑,밴드 초청 디스코 등, 푸짐한 기념품을 준비로 채사모의 활성화에 적극 협조해달라고 말했다.
산외파출소 안선영 소장은 가을 수확기 각 농가에서 애써 가꾼 농작물 도난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민과 경찰이 합심 노력하자며, 빠른 신고를 당부하고 기타 토의를 마쳤다.(안종대 산외면 지국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