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산외면 위원회(위원장 김인수)는 지난 5일(수) 오전11시 산외면 근린생활체육센터 회의실에서 2016년도 바르게살기운동 산외면 한마음대회를 가졌다. 이 날 대회에 참석한 바르게살기운동 정읍시협의회 고제순 회장은 격려사에서 회원들의 단합과 건강한 가정사랑 한마음대회를 축하하면서 진실, 질서, 화합은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으로 사회를 위해 이바지하는 정신으로 서로 돕고 깨끗한 정신함양과 동시에 작은 봉사부터 실천하는 데 자기를 헌신하고 봉사와 친절에 힘 써 줄 것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히 4대악 근절(성폭력, 가정폭력, 학교폭력, 불량식품근절)로 밝은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달라고 말했다.
 이어 오경애 면장의 인사말에서는 “남녀회원 여러분은 어렵고 궂은일에도 협동하고 친절하게 바르게살기운동을 열심히 하는 회원 여러분의 한마음대회를 축하한다”며 “더욱 건강하고 발전하는 단체로 거듭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 2부에서는 성원식당에 마련 된 음식을 나누며 회원들은 더욱 발전하는 단체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는 건배제의로 뜻있는 대회를 마쳤다. (안종대 산외면 지국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