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신문펜클럽(회장 김기헌) 11월중 임원회의가 지난 3일(목) 오후 7시 본사 사옥 2층 펜클럽 회의실에서 있었다.

이날 임원회의에는 김기헌 회장과 오은이 차기회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이진섭 고문,이광목 원로회장,박창수 본사 사장이 참석했다.
김기헌 회장은 “갈수록 쌀쌀한 날씨에 회원들 모두 건강에 유의하며 정읍신문과 정읍신문펜클럽이 날로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박창수 본사 사장은 “펜클럽이 6개 후원단체중 수석 단체로 정읍신문의 정론직필과 각종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에 원동력이 되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2017년 임원으로는 회장 오은이,차기회장 김수근,1부회장 문태식,2부회장 추영랑,3부회장 이영현,사무국장 차진환,사무차장 김용우,재무국장 정영복,재무차장 심미정,기획위원장 윤여철,간사 송원섭,조직홍보위원장 모성복,간사 추연길,문화체육위원장 김선태,간사 이미숙,정보통신위원장 문동석,간사 김태평,사회봉사위원장 김윤자,간사 김지원 회원을 각각 의결했다.
또한 기아자동차 정읍지점에 근무하는 정상기씨를 신입회원으로 입회하는 안건을 협의한 후 만장일치로 가결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