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옹동면 흙사랑 농가주부모임
김장김치 나눔행사로 이웃사랑 실천

   정읍시 옹동면 흙사랑 농가주부모임(회장 차영회)이 지난 16일부터 2일간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이웃돕기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흙사랑 농가주부모임 회원과 옹동면(면장 유명수) 및 기관 ․ 단체장 등 40여명이 직접 참여해 사랑과 정성으로 배추 500포기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흙사랑 농가주부 모임은 해마다 김장철을 맞아 자발적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추진하여 지역사회에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장담그기가 끝난 후 차영회 회장과 회원들은 배추 500포기로 담은 70여통의 김장김치를 독거노인 50세대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했다.
유명수 옹동면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추진하는 흙사랑 농가주부모임 회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번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시작으로 면민이 하나되어 나눔행사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따뜻한 옹동, 정(情)이 넘치는 옹동면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김정구 옹동면 지국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