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정읍시지부(지부장 유재도)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정읍쌀 소비촉진 경품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최근 3년간의 풍작과 소비량 감소에 따른  재고누적, 이에 따른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쌀 재배 농업인의 고충을 함께하고 지역쌀 애용켐페인 전개를 통한 정읍쌀 판매활성화를 위해 정읍시 관내 전 요식업소를 대상으로 정읍쌀 소비촉진 ‘정읍 단풍미인쌀’ 경품행사를 추진한다는 것. 
행사 추진을 위해 농협은 정읍 쌀 애용에 대한 유재도 지부장의 호소문과 함께 경품권을 관내 800여 업소를 대상으로 발송했으며, 오는 15일에는 정읍 쌀을 애용하는 업소 중 경품 응모한 70명을 선정하여 홍보용 ‘정읍 단풍미인쌀’을 배송할 예정이다. 
경품응모는 농협정읍시지부를 방문하여  직접 경품함에 투입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읍·면 지역의 경우 FAX 혹은 SNS로 응모가능하다고 담당자는 밝혔다. 
농협은 앞으로도 조합공동사업법인을 중심으로 정읍쌀 유통활성화와 함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아침밥 먹기켐페인, 요식업소 대상 정읍쌀 애용 운동전개 등, 정읍쌀 판매 활성화를 위한 대책을 수립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