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들과 소통하며 무대에 설 기회 제공

전북과학대학교 방송연예미디어학과 이만세 교수(학과장)가 제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만들어가는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 교수가 마련한 출판기념회는 12월 11일(일) 오후 3시 정읍사 예술회관 제1전시실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어 캘리그라피 전시회 ‘제자에게 꿈을 전하는 글’는 지난 18일(일) 오후 5시까지 펼쳐졌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지역의 많은 인사들이 함께 참여하였고 제자들이 무대에 설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었다. 
이만세 교수는 바른 글씨를 위한 길라잡이로 ‘손글씨 인문학’과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분야 ‘통통 스피치’ 두 권의 책을 동시에 출간하였으며, 자신의 특기인 서예·한국화를 응용하여 제자들에게 꿈에 관한 내용을 담아 말이 아닌 글로써 캘리그라피를 통한 제자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출판기념회를 개최한 이만세 교수는 “제자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라며 제자들이 지역에 있다고 위축되지 말고 세상을 좀 더 당당하게 살아가기 바라는 마음으로 제자들과 함께 준비한 무대라서 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캘리그라피 전시회 내용은 꿈에 관련된 작가들의 생각을 표현하고 있다. 전주와 정읍에서 활동하는 초대작가 임수정, 이현선, 김현수, 정금성 작가들도 함께 참여해 작품을 전시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