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중·고 회원 및 직능·지역별 명부 펴내

호남중·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하광용)와 재단법인 호남중·고장학회(이사장 하광용/ 사진)가 호남중·고 70년사 및 회원과 직능·지역별 명부를 펴냈다.

‘초산 아래서 이상(理想)을 품다’라는 제하의 명부에는 호남중·고 70년사(1946-2016)와 회원·직능·지역별 명부가 게재돼 한 눈에 호남중·고 70년사를 살펴볼 수 있게 했다.
호남중·고총동문회 하광용 회장은 “1946년 개교 이래 70년을 맞은 모교 호남중·고등학교 70년사와 회원 및 직능·지역별 명부를 발간했다”면서 “명실공히 사학의 명문으로 성장·발전한 호남중·고등학교는 ‘초산 아래서 이상(理想)’을 꿈꾸도록 교육했고 그 결과 국가의 동량을 키워냈다. 이번 70년사와 회원 및 직능·지역별 명부 발간을 통해 더욱 화합하고 소통하여 모교의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호남고 김문선 교장은 “이번 호남중·고 70년사와 명부 발간은 전체 호남중·고동문들의 자긍심을 높여준 계기가 된 것 같다”면서 “지난 70년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회원 명부 및 지역별 명부가 발간돼 학교내 모든 교직원과 학생들도 반기고 있다”고 말했다.
호남중·고총동문회와 장학회는 이번에 발간한 모교 70년사 및 회원명부를 동문과 관련 단체등에 배부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