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3일까지 전자우편 통해 접수

(사)한옥마을사람들(이사장 고혜선)이 주관하고 ‘부드러운사회연구원’이 후원하는 ‘2017 국악영재 장학생 선발’이 10월 1일 고택문화체험관(정읍시 산외면)에서 전통문화예술에 관심과 재능, 잠재력이 있는 학생을 조기에 발굴하여 영재성을 계발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영재육성을 통하여 미래의 국악전문인을 양성하고 더 나아가 전통예술을 즐기고 향유할 수 있는 전통문화예술인을 양성함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선발은 2개부문(판소리, 한국무용)에 도내 중·고등학생(중1 ~ 고2)이 참여 가능하고, 부문상관없이 고득점순으로 3명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접수신청은 지난 21일(월)요일부터 시작하였으며 9월 23일(토) 13:00까지 전자우편(gwonbeon@daum.net)을 통해 소정의 양식(http://cafe.daum.net/ hanog에서 다운로드), 재학증명서, 반명함 사진 각 1부를 첨부하여 접수할 수 있다.
지난 3일 선발전을 통해 1명의 장학생을 선발한 바 있다. 이번 선발은 9월 30일(토)부터 10월 1일(일)까지 개최되는 2017 마을문화축제 “달하 노피곰 도다샤” 행사의 프로그램 일부로 행사장을 찾을 관광객 및 관객에게 공개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2017 국악영재 장학생 선발 요강’(http://cafe. daum.net/hanog에서 다운로드)을 참고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내용은 (사)한옥마을사람들 사무국(063-532-1248)의 문의하면 된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