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대학탐방에서 만난다

정읍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이봉열)의 진로멘토로 4년을 수고한 박준수군(26세)이 2017년 외교관후보자선발시험에 최종합격한 가운데 이번 대학탐방에 후배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준수군은 호남중, 호남고 출신으로 2011년 서울대학교 정치외교학과에 입학한 이후 매년 고향후배들이 서울대를 방문할 때마다 학교 안내와 진로, 학습부분에 도움을 주는 멘토로 자원, 활동했다.
정읍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박준수군의 인연은 박군이 호남고 재학시절 정읍시장이 임명하는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변화를 위한 청소년활동을 하면서 맺어졌다.
박군은 오는 10월28~29일 정읍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하여 개최되는 고등학생 대상 진로멘토링, 내 꿈의 대학탐방에 서울대 진로멘토로 참여하여 후배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정읍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매년 상반기에 중학생, 하반기에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대학탐방을 진행해오고 있는데 대학생멘토는 모두 정읍출신 선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에 가게 될 대학은 한국외국어대학교와 고려대학교, 서울대학교를 탐방하고 돌아올 예정이다. (문의 531-3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