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기 청포생 일본연수 후원키로…

  정읍신문지국장협의회(회장 김인수, 태인지국장) 11월중 월례회의가 지난 27일(월) 오후 6시 30분 본사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회의에는 김인수 회장을 비롯해 문성대 장명지국장, 신병희 입암대흥지국장, 김용진 이평지국장, 김성일 소성대동지국장 등이 참석하여 성원되었다.
  김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점점 더 추워지는 동절기를 맞이하여 지국장님들의 건강과 하시는 일에 번영을 기원한다”며 “건강한 정읍신문은 정읍사회의 희망이다. 정읍신문이 시민의 이익에 부합하도록 지역여론을 바람직한 방향으로 형성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야 한다. 구독자를 확충하고 보도자료 제공하여 정읍신문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자. 향후 1년 동안 활동이 미미한 지국은 정리하고 신규 지국을 개설하는 데 심혈을 기울여 활성화 시킨 후에 지국장협의회 회장을 마무리할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10월 21일에 열린 청와대포럼 본선대회에서 선발된 중학생 3명이 내년 1월 겨울방학 중에 일본연수를 떠난다”며 “이들에게 격려금을 후원하자”고 제안했다.
  지국장들은 신문사와 협의하여, 문제가 드러난 지국은 폐쇄하고 새로운 지국을 개설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제8기 청포생 지원 건은 12월 월례회에서 지원 규모 등을 상의하자고 결의했다.
〈경영지원편집실 임채봉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