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로패 김수연 전사무처장,유진섭 정읍시의회의장, 혜당장학회 김순희 이사장
(고)이상봉 전 재경정읍시민회장 자녀 이태열씨,감사패는 김수연 전사무처장

재경정읍시민회(회장 정태학) 2017 송년모임이 지난 22일(수) 서울 동대문역사공원역에 위치한 에스티아컨벤션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송년의 날 행사는 김호석 부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1부(축하행사), 2부(본행사), 3부(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모임 자리를 빛내기 위해 정읍과 서울및 각 지역에서 약 3백여명의 향우회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이 자리를 더욱 빛내주기 위해 김원기 전 국회의장을 비롯한 김생기 정읍시장, 유성엽 국회의원(국민의당), 유진섭 정읍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이수혁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등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정태학 회장과 김생기 정읍시장은 이날 각각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했다. 공로패는 김수연 전사무처장과 유진섭 정읍시의회의장, 김순이 혜당장학회 이사장과 함께 얼마 전 별세한 (고)이상봉 전 재경정읍시민회장을 대신해 자녀 이태열 씨가 대리 수상했으며, 감사패는 김수연 전사무처장이 중복 수상했다. 
이 날 정태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 동안 크고 작은 50여개의 행사에 참석하기도 하고 주최하기도 하며 부단히 노력했지만 시민회의 역사에 큰 획을 긋지 못한 것 같아 못내 아쉽다”며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내는 한편, “정읍의 인구증가와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정읍시 공무원 여러분들의 노고를 감사하면서도 부족한 현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정읍을 사랑하는 향우회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주장하면서 출향인들의 관심과 노력을 보태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또한, 이 날 축사는 김생기 정읍시장과 유성엽 국회의원 그리고 이수혁 국회의원이 행사의 발전을 기원하는 축하의 말을 직접 전했으며, 끝으로 김원기 고문의 격식을 차리지 않은 편안한 격려사를 통해 송년모임의 따뜻함을 전달했다.<사진 및 취재 서울수도권취재본부장 김남륜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