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 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글로벌 마인드 형성 서비스 프로그램에서는 자긍심 강화와 외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동기부여를 가질 수 있도록 지난 12월 9일(토) 원어민·한국강사들의 중심으로 성과발표회를 실시했다.

 서비스 대상 아동들과 부모님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본 행사는 성과공유를 위한 발표 및 외국문화, 전통놀이, 의상 체험등을 통해 정서발달과 자존감 향상이라는 사업목적에 부응하며 2013년 성과발표회 및 음식문화체험을 시작으로 매회 개최하여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정읍시와 전북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은 학생들의 성취도를 분기별로 평가분석하여 수준 높은 외국어 교육을 제공할 것이며, 또한 아동들이 외국어에 흥미와  자신감을 가져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글로벌 마인드 형성 서비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초·중학생 및 학부모는 전북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글로벌 마인드 형성 서비스프로그램(063-530-9230)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담당 전북과학대학교 김영화, 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