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치러질 샘고을시장 상인회장 선거에 이흥구 감사가 후보 등록을 마치고 샘고을시장의 발전을 견인하겠다고 나섰다.

백곰표종합씽크 대표를 맡고 있는 이흥구 감사는 “샘고을시장 상인회 발전에 밀알이 되기 위해 상인회 정관에 의해 회장 경선에 출마하기로 했다”며 “역대 회장들께서 시장의 활성화와 현대화 발전에 공을 쌓아주신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흥구 감사는 회장 선거에 나서면서 △단합 △시장 활성화에 헌신 노력 △상인회 주차장에 있는 먹거리 부스 폐기 및 이전 △빈점포와 주변상가 이용 먹거리 상가 활성화 △주변 주차장 추가 확충을 통한 주변 상권 흡수 △매월 받는 상인회장 판공비 폐지를 약속했다.
이흥구 감사는 “샘고을시장 상인회장을 맡게 된다면 상인여러분들을 하늘처럼 모시겠다”며 “상인이 없는 상인회는 존재하지 않는다. 상인회 직원은 여러분의 심부름꾼으로 손발이 되어 문제가 있다면 찾아가 해결하고 풀어내는 상인회와 직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흥구 감사는 정읍교육공동체시민연합 상임대표를 맡아 활동했으며,정읍발전협의회 위원,정읍시발전협의회 회장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
샘고을시장 상인회장 선거는 19일까지 후보등록에 이어 4월 9일 선거를 실시하며, 임기는 2년이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