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신문펜클럽(회장 김수근) 2018년 6월중 월례회의가 지난 11일(월) 오후 7시 본사 사옥 2층 정읍신문펜클럽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김수근 회장을 비롯한 김태룡 대표회장, 이진섭 자문위원, 장병윤 김혁민 임채봉 운영협의회위원, 추영랑 부회장, 김오순 이희준 감사와 많은 회원들이 참석했다. 
  김수근 회장은 인사말에서 “모레 13일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인데 회원님들은  한 분도 빠지지 마시고 지정 투표소에 방문하여 국민의 주권인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룡 정읍신문 대표회장은 “정읍지역 대표 언론사로 정읍신문은 최근 몇 주에 걸쳐서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에 관한 정보를 공정한 시각으로, 또한 독자들에게 알 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면을 할애해 보도한 바 있다. 다시 한 번 해당지면을 충분히 복습하셔서 정읍과 전북을 발전시킬 최적의 입후보자에게 기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근 회장은 회식장에서 신입회원 이가영 씨에게 배지를 수여하며 성실히 역할을 다하여 활동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본사에서는 이날 오전 ‘전주MBC 초대석 반갑습니다’ 녹화가 진행되었다. 정읍신문 후원 6개단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최근 발간돼 독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미국 캐나다 여행기 ‘186일간의 일탈’에 대한 저자 김태룡 대표회장 인터뷰, 6개단체 대표 회의, 직원들과 자원봉자사의 신문발송 준비 등을 녹화했다. 본방은 오는 24일(일) 오전 7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경영지원편집실 임채봉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