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신문펜클럽(회장 문태식)은 2019년 1월 임원회의를 지난 3일(목) 오후 6시 30분 정읍신문사옥 2층 펜클럽 회의실에서 열고 새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태식 회장을 비롯 김수근 직전회장, 이진섭 고문, 추영랑 차기회장, 김병철 한승희 부회장, 차진환 사무국장, 김태평 사무차장, 정영복 재무국장, 심미정 재무차장, 윤여철 감사, 이희준 정상기 위원장, 김용우 이진여 이상은 간사가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문 회장은 “김수근 회장이 작년에 열심히 역할과 책임을 다해 펜클럽의 위상을 한 단계 향상시킨 점 높이 평가한다.”며 “오는 11일 회장 이·취임식에 모든 임원들과 회원들이 참석해 축하와 함께 단합된 모습을 보여 달라. 아울러 이·취임식에서 임원들이 앞장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주어진 임무를 차질 없이 수행해 달라. 올해에 회장으로 정읍신문과 펜클럽의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이 고문은 “우리 정읍신문 취재기사에 생각을 달리하는 독자가 불만이나 문의를 하면 특히 임원들은 기사에 관한 사실을 확인해 오해를 풀어주는 적극적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정읍신문펜클럽 회장 이·취임식은 1월 11일(금) 오후 6시30분 임페리얼웨딩홀에서 거행할 예정이다.
<임채봉 객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