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새해에 복 많이 받으세요.

재물과 복을 상징하는 황금돼지띠의 해 희망찬 기해년을 맞이하여 모든 소원 이루시고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국운이 융성하고 지역사회가 발전하며 시민모두에게 희망과 활기를 안겨주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9년과 2020년 정읍시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각계 각층의 기관단체와 시민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긍정의 힘으로 미래를 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고장의 밝은 미래를 향해 시민모두의 힘을 합쳐 손에 손잡고 마음과 마음을 더해 모자란 것은 채우고 넘치는 것은 나눠 소통과 희망 그리고  비전을 가지고 웃음꽃 피우는 정읍 만들기에 시민모두가 함께 해 주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미래는 그냥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선택하고 행동하고 책임 짓는 것 입니다. 도전하지 않고는 새로운 역사를 쓸 수가 없다고 합니다.
남을 비방하지 않고 칭찬하고 운동으로 “있을 땐 존경하고 없을 땐 칭찬하고 어려울 땐 도와줄 수 있는” 일등시민운동을 전개하여 화합하고 소통한다면 시민의식이 순화되어 살맛나는 고장으로 발전되어 관광객과 출향인들이 더 많이 찾아올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정읍시애향운동본부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시민들의 의지를 받들고 애향정신을 선양하고 실천하면서 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건설을 위하여 일등 시민운동 추진에 앞장 서 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시민여러분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2019.   1.                                                       
  사) 정읍시애향운동본부 이사장  이 한 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