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 LINC+사업단은 지난 2월20(수)일부터 21일(목)까지 1박2일 일정으로 군산 라마다호텔 2층 갈라홀에서 “LINC+협약반(캡스톤디자인) 2018년도 사업성과 및 2019년학년도 사업운영계획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에는 LINC+ 협약반과 캡스톤디자인 운영학과 교원 및 LINC+사업단 교직원등 100여명이 참여하여, 2018학년도 LINC+ 협약반과 캡스톤디자인 운영학과의 우수 성과와 새로운 성과 발굴을 위한 정책 제안과 함께 2019학년도 LINC+ 및 캡스톤디자인 운영을 위한 사업운영 계획 발표로 이어졌다. 특히 LINC+ 사업단 류형선 부단장의 LINC+ 협약산업체 기업 정보 및 요구역량 분석 결과 발표는 협약산업체로의 취업을 위하여 산업체의 요구도를 분석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황인창 총장은 “LINC+사업단 전체 교직원은 협약반 취업률을 높일 수 있는 산학일체형 교육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고 질 높은 실무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여 사업운영 성과지수를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이러한 성과를 나타내기 위하여 격려하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 적극 지원 하겠다”고 약속했다.<사진 및 자료제공 전북과학대 김영화/옮김 경영지원편집실장 이영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