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위원장 감사패 유순금씨 수상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9회 초산동민의 날 및 제11회 효도문화축제’가 지난 4일 호남중·고등학교 해강관에서 열렸다. 
동주민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정열)가 주최한 행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어르신들에게 큰 기쁨을 드렸다.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지역구 도의원, 시의원, 기관단체장, 지역 어르신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읍시립국악단의 경쾌한 장단을 시작으로 대중음악과 서커스 등 신나는 예술버스 효도 공연이 이어졌다. 또 동민들의 장기자랑도 열려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시상식에서 동민의 장(효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노모를 지극정성으로 봉양해 효의 귀감이 된 한석홍 씨가 받았다. 
시장 감사패는 노영순 씨와 최정희 씨가, 국회의원 표창장은 박창규 노인회장이, 주민자치위원장 감사패는 유순금 씨가 각각 수상했다.
조정열 위원장은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이 이뤄지고,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윤복남 동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어르신과 소통하고 화합하며, 효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효의 고장 초산동의 발전을 위해 동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윤복남 동장,김수홍 팀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