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이 지난 29일 전북을 찾아 윤준병(정읍시·고창군) 후보의 정책공약에 찬성하며 힘을 보탰다.

이 상임선대위원장의 전북 방문은 제21대 4.15총선 호남 지역 출마자들에 대한 지원 일환이다. 
이날 오전 군산에 이어 이강래 후보와 함께 남원시 춘향골공설시장을 찾은 이 상임선대위원장은 시장 인근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 전 윤준병 후보와 만나 윤 후보의 정책에 대한 설명을 듣고 공감을 표시하며 응원문에 싸인했다. 
윤 후보는 이 공동선대위원장에게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는 정읍·고창 선거에서 압승이 꼭 필요한데 이를 위해 부창대교 건설, 한빛원전 안전성 강화 방안 마련, 내장호 국립공원 구역 해제 등 고창과 정읍의 10년 묵은 현안을 해결해야 한다”면서 ‘중앙당 차원의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이 공동선대위원장은 ‘공감한다’면서 “정읍시민·고창군민들이 능력 있는 윤준병 후보를 선택해 국회로 보내 달라”고 부탁했다. 
이낙연 공동선대위원장은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는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는 변화와 개혁이 성공하느냐, 좌절되느냐를 결정하는 선거”라며 “이번 선거에서 10년 묵은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정읍과 고창을 확 바꿀 후보인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윤준병 후보를 선택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낙연 공동선대위원장은 윤 후보가 추진하는 부창대교 건설, 한빛원전 안전성 강화, 내장호 국립공원 구역 해제 문제는 중앙당 차원에서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21대총선 특별취재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