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9일 제59회 결산총회 개최

 정읍산림조합(조합장 장학수)은 지난 4일 산림조합중앙회 대전사무소에서 열린 ‘2021년 산림조합 정기표창 시상식’에서 임산물유통가공부문에서 최우수조합으로 선정돼 회장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은 지난 한 해 동안 임산물유통가공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기관에게 시상하는 것으로 정읍산림조합은 지난 2018년도에 개장한 임산물유통센터를 통해 산주와 조합원 등 임업인들이 생산한 국내산 청정 임산물만을 취급하여 유통시킴으로써 임산물 가격을 안정화 시켜 저가 수입 임산물과의 경쟁력을 높여 임업인들의 소득증대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정읍산림조합은 지난 ‘2020년 산림조합 종합시상’에서도 종합업적평가 금융부분 금상, 제휴카드 평가 우수상, 조합원 운영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학수 조합장은 “정읍산림조합 임산물유통센터는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경영수지가 2018년 개장연도 대비 288%가 개선되었고, 2021년도에는 흑자 전환을 목표로 전 임직원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읍산림조합은 지난달 29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이사, 감사, 대의원 등의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제59기 결산총회’를 개최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