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축구협회(회장 박성규)와 (사)정읍스포츠클럽(센터장 양인석)은 클럽의 사회적 책임 실천 및 정읍시민들의 국민체력100 정읍체력인증센터 적극적인 사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읍시축구협회는 정읍시체육종목단체 중 처음으로 국민체력100 정읍체력인증센터와의 업무협약을 맺고 축구동호회원들의 체력관리 및 건강증진에 대한 관심을 업무협약으로 결실을 맺었다.
양 단체는 협약을 통해 △참여 대상자의 분기별 전문적인 체력평가 및 자료제공 △체력우수자에 대한 국민체력100 인증서 발급 △협력기관간의 상호발전에 대한 자문 및 협조등의 사항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들 단체는 앞으로 참가자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자발적인 참여 유도를 위해 체력평가 및 체력인증제 운영을 실시하고, 참가자들의 체력관리 및 건강증진 분야에 관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정읍체력인증센터 양인석 센터장은 “정읍시 체육종목단체 중 처음으로 정읍체력인증센터와 업무협약을 맥게 된 정읍시축구협회에 감사드린다”며 “협약내용처럼 참가자들의 체력관리 및 건강증진에 힘써나가자”고 말했다.
정읍시축구협회 박성규 회장은 “국민체력100 정읍체력인증센터와 업무협약 체결로 정읍시축구협회 회원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체력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해줄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 같다. 협약식을 의미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정읍신문펜클럽 차진환 감사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